닥터 오디세이
호화 유람선에서 선상 의사로 일하는 맥스와 그의 의료팀은 평범하지 않은 여러 의료 위기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한다.
맥스와 트리스탄, 에이버리가 서로에 대해 파악하는 동안 승무원들은 승객들의 접근을 막는다. 병이 급속히 퍼지자, 맥스와 그의 팀은 질서를 유지하기 위해 애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