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 심은 데 콩 나고 팥 심은 데 팥 난다
생전 농사 한번 지어본 적 없는 이광수, 김우빈, 도경수와 김기방이 시끄러운 도시를 떠나 평온한 시골의 밭을 가꾸게 된다.
우빈은 밭일에 진심인 남자로 발돋움하고, 화훼 단지를 찾은 광수는 충격적인 사실을 알게 된다. 이후, 작업복 쇼핑에 나선 초보 농사꾼들은 스타일리시한 농부 룩을 완성시키려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