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살인자를 잡았는가
가족, 친구들과 소통하는 걸 즐겼던 브랜디가 펜실베이니아로 향하던 중 갑자기 메시지가 멈춘다. 경찰은 단순 실종이 아닌 걸로 파악하고, 그녀의 디지털 기록들을 추적하기 시작한다.
제시 발렌시아의 시체가 미주리의 한 대학 캠퍼스에서 발견되자 충격에 휩싸인다. 제시와 원한이 있었던 지인들을 중심으로 수사가 집중되던 중 충격적인 사실이 드러난다.
2013년 겨울, 14살 샤니샤는 흔적도 없이 사라지고, 며칠 후 브루클린 해변에서 시신으로 발견된다. 경찰은 증거도 흔적도 남기지 않은 살인범을 샤니샤의 폰을 통해 추적한다.
미시간 주 아르마다에서 14세 소녀 에이프릴이 건강 앱을 켠 채 산책을 나간 뒤 돌아오지 않는다. 증인도 증거도 없는 이 사건은 휴대폰 건강앱을 통해 그녀의 발자취를 추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