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죄의 재구성
도시에서 가장 유명한 형사소송 전문 변호사 애널리스 키팅은 자신이 맡은 강의에서 가장 똑똑한 학생 다섯 명에게 인턴으로 일할 기회를 준다. 학생들은 애널리스를 실망시키지 않기 위해 최선을 다하지만 상황은 더욱 악화된다.
한 평범한 주부가 가벼운 혐의로 경찰에 체포되지만, 조사 과정에서 그녀가 테러리스트라는 사실이 드러나 모두가 충격에 빠진다. 한편, 애널리스는 라일라의 실종 사건과 관련된 혐의를 받는 미식축구 선수를 변호하기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