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회전
양면 스쿠나
남다른 신체 능력을 가진 고등학생 이타도리 유지. 할아버지가 돌아가신 날 밤, '주물'을 회수하러 온 후시구로를 만나고, 둘은 봉인 해제된 주물이 불러들인 저주의 괴물을 퇴치하려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