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소년이 우연히 7명의 왕들이 벌이는 싸움에 말려든다. 이들을 만난 후, 평범한 학생 시로의 운명은 소용돌이에 휩싸이게 되고, 7명의 왕은 자신들만의 능력을 사용해 싸우기 시작한다.
잠시 휴전을 하고 시로의 방에서 아침 식사를 하는 시로와 쿠로, 그리고 수수께끼의 미소녀, 네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