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즌 아델의 정글의 법칙: 아마존을 탈출하라
헤이즌 아델이 위험천만한 카누쿠산의 산봉우리를 넘고 안개가 자욱하게 낀 숲을 지나 산맥 반대편에 위치한 루푸누니강으로 향한다.
험난한 여정의 막바지에 다다른 헤이즌 아델은 뱀으로 가득한 맹그로브 습지를 건너고 대서양의 격렬한 파도를 헤치며 최종 목적지인 가이아나의 최북단 마을로 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