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 오브 더 자칼
엘리트 암살자 자칼의 극악무도한 살인 행각을 눈여겨본 한 영국 정보 요원이 그를 집중적으로 추적하기 시작한다.
차가운 복수를 성공시킨 이후, 자칼은 뮌헨을 떠날 준비를 시작하기로 한다. 한편, 비앙카는 놀라운 정보를 얻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