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뻔한 천사들
미켈레는 불안한 눈빛으로 안토니아를 바라보고, 안토니아는 아사프와 더 깊은 관계가 된다. 루시아노는 리카도와의 관계를 공개하려고 하지만, 결국 격한 논쟁만 불러일으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