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도사
6년째 연애를 하지 않은 고은아는 연애하고 싶은 마음이 들어서 연애도사를 찾는다. 세 명의 엠씨들 외에 타로도사를 만나서 연애 전망을 알아본다.
원조 국민 첫사랑 배우 이연수의 사주가 공개되고 다음 연애운이 62세라고 나와 모두 놀란다. 전문가들은 이연수에게 잘 맞는 상대방의 성향을 제시한다.
박군의 이상형은 성숙한 사람이라고 말하며 지난 연애담을 이야기하고 연애 스타일을 이야기한다. 박군의 현재 연애 전망은 연애 시작하기 좋은 상태라고 타로점이 알려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