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바보
싸움을 걸어오는 과거의 라이벌을 다시 마주한 루이스는 어쩔 수 없이 예전의 모습으로 되돌아간다. 이에 훌리오는 사촌 루이스 도울 방법을 모색한다.
훌리오는 매기와의 관계를 개선하기 위해 대담한 결정을 내리고 루이스는 페인 장관의 도움을 받아 과거 관계를 정리하려고 노력한다.
유별난 행동으로 정신 치료를 받게 된 루이스는 그곳에서 자신의 가장 깊은 감정을 들여다보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