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6, 에피소드 12: 후크는 데이비드의 신뢰를 얻기 위해 아버지에 대한 진실을 밝히는 데 도움을 주기로 한다. 레지나는 로빈이 스토리브룩 적응하는 데 방해가 될 수 있는 어두운 면이 있음을 발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