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 어폰 어 타임 가장 진실하게 믿는 이의 마음
시즌 3, 에피소드 1: 썩 우호적이지 않은 인어들이 네버랜드에서 헨리를 찾는 사람들을 위협한다. 헨리와 피터팬의 야영지에서 달아난 또 다른 누군가는 도망친다. 부상에서 여전히 회복 중인 닐은 에마와 헨리의 소식을 찾아 뮬란과 함께 마법의에 걸린 숲을 여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