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4: 레이건 대통령의 암살이 실패로 돌아가자, 제닝스 부부는 KGB 내의 여파에 대처하기 위해 신속히 움직인다. 한편, 스탠은 정보원으로부터 암살 시도의 배후를 알아내려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