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 에피소드 1: 레지나 여왕의 저주에서 깨어난 동화 속 인물들은 집으로 돌아가지 못한다. 필립 왕자와 그의 여행 동반자는 위험한 적과 맞서게 될 것임을 직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