낯선 사람
시즌 6, 에피소드 21: 3명의 갈색 머리 여대생들이 대학교 밖 아파트에서 살해당한 채로 발견된다. 또 다른 희생자가 나타나는 걸 막기 위해 BAU는 바로 샌디에이고로 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