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카고 메드 놔줘야 할 때
시즌 7, 에피소드 2: 샤론은 쿠퍼가 배스컴 기기를 홍보하는 대가로 뇌물을 받았다고 의심한다. 윌이 증거를 찾는다. 한편, 한 번에 수면제를 14개나 먹은 환자가 병원에 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