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13: 필립과 엘리자베스는 함정일지도 모르는 대령과의 모임에 참석하라는 명령을 받게 된다. 한편, 스탠과 FBI는 의문의 부부를 잡기 위해 덫을 설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