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5, 에피소드 12: 2007년, 연기 괴물의 심판을 받기 위해 벤과 로크는 주 섬으로 간다. 한편 하이드라 섬으로 돌아온 프랭크는 316호의 생존자들에게 인질로 붙잡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