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길 속의 시신
시즌 2, 에피소드 14: 국립공원에서 대형 화재가 발생한 후에 현장에서 두 구의 시체가 발견되고, 사망 원인은 화재가 아닌 총알과 둔기로 인한 외상으로 확인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