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화의 씨앗
시즌 3, 에피소드 11: 사라졌던 알마가 자신의 여정을 끝내기 위해 브리 앞에 나타나고, 수잔은 브리가 오선을 다시 받아들였다는 이야기를 친구들에게 공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