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 어폰 어 타임 새로운 네버랜드
시즌 3, 에피소드 10: 헨리와 영웅들의 귀환을 스토리브룩의 주민들은 기뻐하지만 피터 팬은 주민들의 목숨을 위협한 계획을 숨긴다. 백설 공주와 차밍은 레지나를 막을 수 있는 신화적인 존재를 찾아 떠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