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비정상
시즌 4, 에피소드 1: 시내버스가 물에 휩쓸려 고층 건물 상층부 외벽에 끼는 사고가 발생한다. 118 서 대원들은 버스 안 승객들과 버스 아래에 끼인 남성을 구조하려 애쓰지만 어려움을 겪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