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약
시즌 1, 에피소드 12: 엘리자베스는 요원으로부터 값진 정보가 들어왔다는 소식을 듣게 되지만, 필립은 함정이 아닐까 의심한다. 한편, 디렉토라트 S를 파헤치던 스탠은 뜻밖의 수확을 얻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