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브룩을 떠나며
시즌 7, 에피소드 22: 럼펠스틸스킨의 사악한 계획이 드러나고 레지나는 럼펠스틸스킨을 막을 유일한 방법은 헨리가 복수를 하지 않는 것임을 깨닫는다. 틸리와 마고트는 도움을 구하러 스토리브룩으로 떠난다. 위버는 자신의 사악한 분신을 물리칠 방법을 찾으려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