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파이어 해결사 악당들
시즌 6, 에피소드 20: 타라의 죽음에 분노한 월로는 버피의 만류에도 워렌을 추적하기 위해 버피의 강력한 힘을 이용한다. 워렌과 앤드루, 조너선은 흑마술을 받아들인 월로의 강력한 힘을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