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성
시즌 1, 에피소드 20: 커트와 함께 살게 된 핀은 갑작스러운 소식에 당황스럽기만 하다. 피긴스는 티나의 스타일에 제재를 가하고 윌은 자신을 마음껏 표현할 수 있는 레이디 가가의 곡을 공연할 것을 제안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