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7: 빅토리아와 콘래드의 갈등이 점점 깊어져만 가는 가운데, 결혼 25주년을 맞이한 두 사람은 인터뷰를 원하는 기자의 앞에서 다정한 부부인 척 연기를 하면서도 불안감에 시달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