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암스테르담 이건 끝이 아니야
시즌 1, 에피소드 21: 의료 보험이 없어 병을 제때 치료하지 못한 환자를 본 맥스는 모든 환자에게 무료로 의료 보험을 가입시키려 한다. 한편 프롬의 동료는 프롬이 어린 환자와 부적절한 접촉을 했다고 의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