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리 임신
시즌 1, 에피소드 4: 유니타드를 입고 친구들과 춤 연습을 하다가 아빠에게 들킨 커트는 얼떨결에 미식축구 팀에 들어갔다고 거짓말을 하게 되고 핀에게 도움을 요청한다. 한편, 글리 클럽의 멤버는 충격적인 소식을 접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