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5, 에피소드 7: 페이지는 스파이 일에 더 빠져들고, 매튜 비먼과의 긴장감은 최고조에 이른다. 제닝스 부부의 덫은 예상 밖의 결과를 가져오고, 스탠은 자신이 한 일의 결과에 책임을 지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