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7, 에피소드 12: 버피는 잠재적 슬레이어 후보자를 데리고 악마의 바와 뱀파이어 둥지로 가서 살해의 기술을 가르친다. 한편, 돈은 윌로의 마법을 사용하면 슬레이어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