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 파일 지배 민족
시즌 4, 에피소드 1: 멀더는 치유사 제레마이어에게 칼을 들이밀며 어머니를 치료해달라고 부탁하지만, 이내 나타난 외계인 현상금 사냥꾼에게 쫓기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