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더스 앤 시스터스 진실의 힘
시즌 2, 에피소드 10: 아이작은 지지율을 올리기 위해 생방송 토론회를 로버트에게 제안한다. 노라는 아이작과 진지한 대화를 나누고 가족들과 함께하는 저녁에 초대하고 레베카는 친부인 데이비드를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