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리 춤바람
시즌 5, 에피소드 5: 합창실에서 혼자 춤을 추던 블레인의 영상에서 윌은 전국대회 공연에 대한 영감을 받는다. 말리는 제이크와 브리의 관계에 대해 알게 된다. 한편, 레이철은 커트를 설득하여 함께 문신을 받으려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