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 어폰 어 타임 크리켓 게임
시즌 2, 에피소드 10: 레지나가 사랑하는 동화 속 인물을 살해한 혐의로 기소되지만 에마는 그녀가 결백하다고 믿는다. 차밍 왕자와 백설 공주는 사악한 여왕의 공개 처형을 계획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