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7, 에피소드 10: 권투 선수인 지미는 아들 라이언을 데리고 간 병원에서 환청과 환각을 경험한다. 괜찮을 거라는 그의 코치의 말과 달리, 지미는 어느 순간 피 칠갑을 한 자신의 모습을 발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