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 파일 하락세
시즌 9, 에피소드 15: 레이스와 도겟을 부른 모리스는 신변 보호를 요청하는 대가로 슈퍼 군인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기로 하고, 론건맨은 그들의 수사를 돕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