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20: 놀란은 아버지가 테러리스트였다고 생각하는 진짜 아만다를 찾아가 아버지가 남긴 일기장을 읽어보라고 설득한다. 일기를 읽은 아만다는 사실을 확인하고자 그레이슨 가의 파티에 잠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