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적
시즌 6, 에피소드 13: 1980년에 실종된 아이의 시신 위치에 대한 단서가 벤슨 앞으로 도착한다. 전담반 형사들은 살해 용의자가 사형 집행을 미루기 위해 사건 수사를 재개해서 시간을 벌려는 속셈이라고 의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