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5, 에피소드 17: 헨과 침니는 클로뎃의 죽음에 의문을 품고 누군가 영웅 행세를 하기 위해 의도적으로 사고를 낸 것으로 의심한다. 한편, 텍사스로 향한 에디는 아버지와 화해를 시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