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 에피소드 12: 심장마비 증세를 보이는 십대 환자가 뉴 암스테르담으로 실려 오고, 맥스와 레이놀즈는 새로운 질병과 마주한다. 한편 응급실 컴퓨터가 고장 나고 블룸은 모든 일을 수기로 처리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