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4, 에피소드 15: 앤더슨이 에어 포스원에 접근할 시간을 벌기 위해 마르완은 CTU에 잭과 베루스를 맞교환하자는 제안을 한다. 앤더스은 비행 금지를 당하고 뷰캐넌이 CTU의 새로운 지휘관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