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티파이드 Blowback
시즌 1, 에피소드 8: 살인범 재소자가 인질을 잡은 상황에서 레일런은 사태를 수습하기 위해 재빠르게 움직여야만 한다. 에이바는 여전히 크라우더 일당의 위협을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