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7, 에피소드 15: 다른 차원으로 여행을 떠난 버피는 자신의 도움 없이 세상을 구할 수 없다는 슬레이어의 창조자를 만난다. 한편, 버피는 집으로 돌아오기 위해서는 강력한 악마를 물리쳐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