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4, 에피소드 11: 평소 흠모했던 퍼넬러피가 남편을 죽이는 사건이 발생하자 데니는 무죄로 풀려나게 해주겠다며 큰소리친다. 제리와 케이티는 남편에게 이혼하라고 조언한 변호사에게 보상을 요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