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5, 에피소드 5: 아트는 니키 어거스틴의 죽음을 조사하던 중 테오 토닌의 측근을 발견한다. 보이드는 에이바의 살인 혐의를 벗기기 위해 새로운 파트너를 찾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