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키의 두 마녀 이야기
핼러윈 날, 미키는 해피 혼트 힐스에 있는 마녀 아카데미를 졸업하려면 네 가지 시험에 통과해야 하는 두 예비 마녀(미니와 데이지)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데이지는 시험 통과에 자신이 없지만, 두 친구는 함께 힘을 모으면 마법과 우정이 더 강해진다는 것을 깨닫게 된다. 말썽꾸러기 유령을 무찌른 두 사람은 자신들이 마녀가 될 자격이 있다는 것을 증명하고 졸업하여 진짜 마녀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