헨리의 이야기
헨리 터너는 성공했지만 가차 없는 뉴욕의 변호사로, 아내와 딸을 희생해서라도 반드시 이기고야 마는 성격이다. 하지만 한 발의 총으로 성공 가도를 달리던 헨리는 무능력한 상태가 되어 예전의 인생을 기억하지 못한다. 이제, 새로운 시작을 앞둔 헨리 터너는 전혀 모르는 사람으로부터 냉혹한 진실을 알게 되는데… 그건 바로 자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