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맨
화려한 삶을 살아가던 무기업체 CEO 토니 스타크는 신무기 발표를 마치고 돌아가던 길에 게릴라 군에게 납치되고 철갑수트를 제작해 탈출한다. 자신이 만든 무기가 많은 사람들의 생명을 위협했다는 사실을 깨달은 그는 무기사업을 그만둔다고 발표한다. 이후 슈퍼히어로 아이언맨으로 거듭나 세계의 평화를 위해 악과 맞서 싸우기 시작한다.